언어변환 : ENGLISH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작성일 : 21-06-07 16:27
[보도자료] 두바이 엑스포 앞두고 한국 상품 ‘예뻐요’ 플랫폼 가동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0  
   https://www.weeklytrade.co.kr/m/content/view.html?§ion=1&no=73675&… [4]
   https://blog.naver.com/nexnine/222388414125 [4]

넥스페어, 중동에 한국 상품 소싱 박차

글로벌 마이스, 마케팅, 콘텐츠 기업 넥스페어가 중동 코바이글로벌(KOBAI GLOBAL LLC)과 MOU를 체결했다. 코바이글로벌은 두바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여행 및 문화 사업 전문 기업으로, 푸자이라(Fujairah) 왕족인 세이크 압둘라흐만 사이프 알 샤키 (Sheikh Abdulrahman Saif Al Sharqi)가 설립했다.

한국과 두바이의 연결고리가 되기를 희망하는 코바이글로벌은 두바이 엑스포 개최에 맞춰 한국 상품 판매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 “YeppeoYo”를 런칭할 예정이다.

세이크 압둘라흐만 사이프 대표는 매장 방문을 선호하던 중동인의 소비 형태가 코로나19로 인해 자연스럽게 온라인 쇼핑으로 옮겨진 것이 이번 신규 브랜드 런칭의 배경이 되었다며, 한국 제품을 사용하면 몸과 마음이 더욱 예뻐진다는 점에서 착안한 “Yeppeo(예뻐)”와 존경을 중시하는 한국과 중동의 사상을 담은 “Yo(요)”를 결합한“YeppeoYo(예뻐요)”로 브랜드 명을 최종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국에서 소싱된 상품은 두바이엑스포와 글로벌 빌리지(Global Village)에서도 소개될 예정으로, 판촉행사를 통해 현지에서 마케팅 기회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출처: 한국무역신문 기사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