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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7-12-05 16:49
[칼럼] 라마단과 중동 비즈니스_아주경제 CEO인사이트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361  
   http://www.ajunews.com/view/20170529111304892 [59]
   http://blog.naver.com/nexnine/221063425620 [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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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자는 기업 관계자들에게 중동 바이어의 특성을 ‘One or nothing’이라고 표현한다. 구매자에게는 구매자의 의무가 있고, 판매자에게는 판매자의 의무가 있다. 예를 들어, 현지 타깃(Target) 바이어를 선정하여 그들을 위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해 직접 그들의 회사를 방문, 시연하는 것이 판매자의 최소한의 의무다. 바이어들의 사정을 이해한, 그들의 정서에 맞춘 맞춤 시장개척단 프로그램을 마련한다면 우리 중소기업들이 보다 많이 중동 시장을 개척할 수 있을 것이다.

-보도문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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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주경제 CEO인사이트 발췌 -